블로그 이미지
integrity

두번째 이야기 "소리없는 전쟁속에서"

Rss feed Tistory
Diary 2008. 8. 13. 12:27

정리는 힘드네요...

정말 욕심인지 무능력인지 너무 목표를 크게 잡고 뛰었나봐요...

사실 그런건 없지만... 이거 조금 저거 조금 하니 마무리해야할건 산더미고

하나만 잘해놨으면 되는건데 말이죠.

그래도 끝까지 마무리는 해보겠습니다...

제가 없어도 늘 푸르게 빛나는 세상... 이자리...

또한 제가 없어도 잘 돌아가는 모든 일들이 될거라 이미 알고있기 때문에

걱정이나 미련은 없습니다...

다만 제가 책임 저야 할것은 다 마무리하고 떠났으면 합니다...

,
TOTAL TODAY